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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계관리
주류산업
1999 .01
고객불만경험이력 통합을 통한 고객응대시스템 구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6
모바일 기반의 원격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설계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5
품질과 고객만족
대한용접학회 특별강연 및 학술발표대회 개요집
2011 .04
CRM서 고객정보 관리활동의 매개적 역할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6 .01
고객관계관리(CRM)
데이터베이스월드
1998 .01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통합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0
효과적인 캠페인 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기반의 CRM 전략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Decision Tree 를 이용한 고객 취향 관리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다시 고객을 생각하며
펜@디지털
2004 .01
국내 초고속인터넷 고객전환 행위특성 및 영향요인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전자상거래(e - Commerce)에 있어서의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정보시스템의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고객 중심의 경영으로 고객만족 극대화. 현대정유
에너지협의회보
2001 .01
고객과 소비자
안전한 전기용품
2000 .01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CRM 활성화를 위한 고객 멤버십 사이트 설계 및 구현 : C신문사 사례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6
eCRM에서 고객 최적 분류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4 .04
고객과 소비자의 만족 실현
안전21
2006 .01
고객 감동의 시작 '원투원 서비스'
디지털콘텐츠
2000 .01
고객 감동의 시작 원투원 서비스
디지털콘텐츠
200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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