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구매의도에 근거한 백화점과 대형 할인점의 경쟁 구조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소비자의 가격태도와 위험지각에 따른 의류할인점 선택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국내 백화점 실내디자인 이미지유형 및 구성요소 분석 연구 : 수도권지역 대형 백화점 1층 공간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0 .03
대형할인점인 점포속성 및 의류제품평가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패션 유통업태간 소비자가 요구하는 판매원의 서비스 차원 비교(Ⅰ) - 백화점, 할인점, 아울렛몰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8 .01
소비자 심성모형 기반의 대형할인점 VMD 전개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08 .01
국내 대형할인점의 복합화에 따른 유형과 시설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3 .12
대형할인점 의류매장의 서비스품질, 가격과 품질지각, 및 점포이미지가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사용 후 평가를 적용한 백화점 의류매장 디자인 요소 개선 방안 : S’ 브랜드 매장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소비자의 의류쇼핑동기유형과 점포에 관한 연구 -선호점포와 점포분위기-
한국의류학회지
1996 .01
독립형 남성 백화점의 머천다이징 고찰 - 일본 도쿄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백화점 전단광고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 백화점 전단디자인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1)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8 .10
소비자 몰입을 향상시키는 백화점 점포환경요인에 관한 연구 -백화점 간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4 .01
백화점 전단광고에 관한 소비자 의식조사 : 백화점 전단디자인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2)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11
백화점의 매장유형에 따른 소비자 행태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3 .02
소비자 특성에 따라 선호되는 의류 점포의 비주얼 환경 요소 및 점포 유형 -점포 선택 기준에 의한 소비자 유형화를 기초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의류제품유형과 상황에 따른 점포혼합애고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가격인지차원과 점포속성이 패션제품 점포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백화점, 할인점, 인터넷 쇼핑몰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