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게임시장 동향
디지털콘텐츠
2002 .01
게임기술
발명특허
2005 .01
도르르 왕국의 1차 기획에 대한 사례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3 .03
빅뱅에 휩싸인 모바일 게임시장
정보화사회
2005 .01
온게임네트워크 VS. MBC게임- 게임 방송 온게임네트워크 VS. MBC게임
디지털콘텐츠
2004 .01
유익한 게임으로의 변화: 기능성 게임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2 .06
게임사의 기업 이미지에 대한 분석적 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0
DB서비스평가 ⑤- 게임산업 종합정보시스템
디지털콘텐츠
2004 .01
게임 동향
디지털콘텐츠
2006 .01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국내 게임 산업의 트랜드 및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2 .07
People Interview - 엔씨소프트 송재경 부사장
디지털콘텐츠
2002 .01
컴퓨터 게임의 분류 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4
유니티를 이용한 스토리텔링 식 게임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이슈-게임포털" 올해 결판낸다"
디지털콘텐츠
2005 .01
MMORPG 빅3 샴페인 터뜨릴까?
디지털콘텐츠
2006 .01
게임콘텐츠 구성요소 도출 및 가중치 결정방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0
아동을 위한 교육용 플래시 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3 .01
MMORPG 게임에서의 사용자 참여를 위한 길드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국내 MMORPG 게임산업의 성장방안 연구 : 게임디자인의 미디어 간 재매개 잠재력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지
200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