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광고유형별 특성 및 효과에 관한 연구 -Customer Relationship Stages 중심으로-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3 .01
웹 마이닝을 이용한 개인 광고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3 .12
비감독하의 학습을 이용한 전자상거래 시스템에서의 개인화된 광고 제공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1998 .04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광고효과 분석 : 광고 사용자와 광고 제공자의 인식차이 비교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1 .11
라우터를 기반으로 한 인터넷 광고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4
신문광고에 나타난 우리나라 아프트의 계획적 특성에 관한 연구 - 1990년대 아파트 신문광고를 중심으로 - ( A Study on the Characteristics of Apartment Planning appeared on Newspaper Advertisements in Korea - Focused on the 1990`s Apartment Advertisement -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계획계
2000 .04
술광고를 어떻게 할까?
주류공업
1984 .01
모바일 플로우가 광고태도 및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3 .07
영상처리를 이용한 소비자 선택적 광고 시스템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