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김환욱 (란체스터 마케팅전략 연구소)
저널정보
한국유가공협회 우유 우유 제48권
발행연도
1992.1
수록면
30 - 36 (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경영환경이 빠르게 변하고 있다. 경영자는 이 변화하는 여건에 항상 즉각 대응하는 유연성을 지녀야 한다. 요즘 들어 상장회사의 부도 사태가 충격을 주고 있는데 이러한 사실은 큰 회사에 관한 문제만은 아니다. 모든 경영인이 타산지석으로 삼아야 할 일들이다. 우선, 우유대리점이나 유가공품 대리점은 어떻게 경영하는 것이 옳은가, 또한 가장 올바른 방법은 어떤 것인가 하는 것을 생각해 보자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