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캐주얼 브랜드 자산의 측정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 및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럭셔리 브랜드 마케팅 활동이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3 .01
브랜드 자산 측정법의 재고찰 : 다차원적 브랜드 자산과 전반적 브랜드 자산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11
글로벌화 전략 제안을 위한 국내 패션 브랜드의 분류체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7 .01
브랜드자산과 광고가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효과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스포츠의류 브랜드 원산지별 브랜드자산과 제품평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5
스포츠브랜드자산과 브랜드확장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6
초등학교 고학년 남학생들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충성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스포츠브랜드의 브랜드선택권, 브랜드가치, 브랜드신뢰, 브랜드충성도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프로스포츠 관중의 지지를 받는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 효과에 따른 구단의 역할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소비자 평가에 기초한 의류 상표 자산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레치스포츠의류 브랜드개성이 브랜드-자아동일시,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국내 및 해외 유명 잡화 브랜드의 선호도와 성과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여성 캐주얼 상표 확장에 대한 상표 개성과 상표 자산의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체험마케팅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홍보대사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브랜드 원산지 인식이 브랜드 인지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다중집단 분석을 활용한 한국과 중국 남성 소비자 비교-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패스트 패션 브랜드 사랑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브랜드 확장에 따른 스페이스 브랜딩의 구현적 특성 연구 : 브랜드 확장적 관점에서 디자인된 호텔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