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및 제언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의 시합 전 불안 극복과정에 관한 근거이론적 접근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No Game for Young Men
게임제너레이션
2024 .10
세계 정상급 태권도 선수들의 경기 운영형태에 따른 득점 유형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0
엘리트 운동선수의 경쟁상태 불안에 관한 문헌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한국과 중국 국가대표 남자탁구선수의 경기내용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15 .12
Toward Game Aesthetics : Game Theories and Generative Art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16 .08
의사소통행위 이론 관점에서 본 태권도 선수의 위기현상 인식에 대한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04
Relationship among player attributes, player and team identification, and game viewing inten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2015 .06
전국 장애인 체육대회 태권도 선수 현황 및 경기 내용 분석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2D Flying Shooting Game : Game Art using Circular Collision Detection and Target Tracking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17 .11
오프라인 방탈출 게임에서의 매직서클 디자인에 관한 고찰
기초조형학연구
2023 .08
Introducing Environmental Awareness in the Game Design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5 .01
스쿼시 우수선수의 경기내용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4
고등학교 태권도선수의 실수인식과 자기관리 및 인지된 경기력에 관계
세계태권도문화학회
2019 .01
골프선수 경쟁불안 측정 도구 개발 및 타당화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10
검도선수의 자기관리가 경기 스트레스와 경쟁불안에 미치는 영향
대한검도학회지
2017 .11
빅데이터를 활용한 태권도학 연구동향 분석 : 2010년~2020년까지의 학술지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2
Current Status and Implications of Mobile Game Development Using Existing Intellectual Property Rights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18 .08
아이스하키 경기력 향상을 위한 Pre Scout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0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대한태권도협회의 역할과 방향성 탐색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