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IEP(대외경제정책연구원)] 한국의 신유라시아 전략과 러시아 극동 개발의 미래 : 제12차 KIEP-ERI 공동 국제세미나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한국언론재단] 라이프스타일과 매체의 광고효과 인식에 관한 연구 : 4대 매체 외에 케이블 TV, 위성방송, 인터넷을 포함하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3 .01
[한국광고연구원] 광고매체계획 : 그 과정과 실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5 .01
[한국관광공사] 정부관광기구의 기능과 역할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86 .01
[한국광고연구원] 광고 매체 계획 : 그 과정과 실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2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TV 간접광고에 관한 인식조사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광고매체의 국내외 비교 연구 : 매체별 광고비와 매체의 정량적 가치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7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TV 프로그램 내 팝업 광고 연구 : 용인과 광고 효과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케이블TV 산업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9 .01
시대별 한국 스포츠 스타 TV광고의 형태와 특성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IMC관점에서 인쇄매체 광고의 내용분석 연구 : 광고유형과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중국과 한국의 TV광고 표현 기법에 대한 비교 연구 : 맥주 광고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3 .05
설득 커뮤니케이션에 기반을 둔 TV 공익광고 개선방안 : 중국의 TV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광고 전문교육기관으로서 광고교육원 발전방안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2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한류의 인적 브랜드자산 측정 연구 : 일본광고에 기용된 한류스타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취약매체 지원을 위한 광고할당 방안에 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0 .01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산업진흥국] 모바일, SNS, MCN 미디어시대에 지상파TV 광고전략 방안 연구 : 지상파TV의 미디어시너지 가치지표에 기반한 접근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지상파 디지털 TV 전환과 디지털 방송광고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우리나라 광고주의 매체이용 실태에 관한 기간별 비교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0 .01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활성화 저해 요인 탐색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