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동향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TTA 저널 TTA 저널 제143권
발행연도
2012.1
수록면
18 - 19 (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90년대 TV 화장품 광고 중 아직도 많은 사람의 기억에 남아 있는 것은 이영애의 '산소 같은 여자'일 것이다. 이 광고는 이영애의 활기차고 탄력 있는 피부를 산소와 연결 지어 큰 성공을 거두었다. 또한, 신선한 공기를 공급한다는 점이 산소가 풍부한 공기를 공급한다는 의미일 정도로 산소는 좋은 이미지를 갖고 있다. 하지만 최근에는 웰빙과 노화에 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활성산소는 인체에서 제거해야 할 대상 1호로 꼽히며, 항산화제나 항산화 식품에 대한 인기가 그 어느 때보다 높다. 그러나 산소와 활성산소에 대해 흔히 알려진 이러한 사실과 달리 그 속에는 또 다른 반전이 숨어 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