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따른 고객군별 대학급식소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중요도와 수행도 평가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2019 .01
KAPE인(人)이야기 - 가금산물 자체품질평가제, 오리전량등급판정 도입의 선두주자인 평가관리처 전승엽 차장
KAPE누리
2017 .01
학교급식 조리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감정노동과 고객관련 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 대구 · 경북지역을 중심으로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2016 .11
지각된 품질과 고객만족 관계에 관한 메타분석: 협동조합에 대한 함의
한국협동조합연구
2015 .01
부산지역 대학급식 서비스품질 수행도와 가치인식, 고객만족 및 소비자 태도와의 관계
한국식품영양과학회 학술대회발표집
2017 .10
경북지역 대학교 기숙사 급식소의 고객만족과 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2017 .02
자동차 항만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평택항 자동차부두를 중심으로
한국항만경제학회지
2015 .12
KAPE연구 2 - 축산물품질평가원 2018년 윤리 경영 추진 계획
KAPE누리
2018 .01
대학생의 대학급식 서비스품질에 대한 인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품영양과학회 학술대회발표집
2017 .10
누리논단 - 직원과 고객이 모두 만족하는 축산물등급판정확인서 발급방식의 혁신
KAPE누리
2017 .01
KAPE의 발견 1 - 제8회 대학생 축산물품질평가대회 현장을 가다!
KAPE누리
2018 .01
KAPE의 발견 2 - 첫 번째 이야기 "오늘의 주인공은 우리!"
KAPE누리
2018 .01
KAPE연구1 - 공공·민간 협업으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다
KAPE누리
2018 .01
KAPE의 발견2 - "행운의 연속" 제6회 전국 대학생 축산물품질평가대회를 마치며
KAPE누리
2016 .01
KAPE의 발견2 - 도전의 소중함을 일깨워준 KAPE!
KAPE누리
2016 .01
KAPE의 발견 2 - 제주지원 특화사업 '빅데이터를 활용한 축산물등급판정 피드백 서비스 강화 프로젝트'
KAPE누리
2018 .01
모바일을 통한 식품 구매 품질 속성에 대한 고객만족도와 충성도 관계에서 신뢰와 몰입의 조절 효과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2018 .02
KAPE통계
KAPE누리
2016 .01
KAPE통계
KAPE누리
2018 .01
KAPE통계
KAPE누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