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A Study on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Value : Focused on Overseas Touris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Negative Spillover Effects of Other-Customer Failure in Airline Context
유통과학연구
2017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Customer Experienc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Multi-Channel: Customer Satisfaction as Mediating Variable
산경연구논집
2021 .01
고객지원인식, 고객-종업원 교환관계, 고객행복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마케팅논집
2017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희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기업의 고객지향성이 중국소비자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중소기업의 해외마케팅에서 고객경험이 수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인적접촉과 민첩성의 조절효과
무역학회지
2022 .10
증강현실 기반의 제품체험으로 인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 고객가치 공동창출의 매개효과 분석 -
소비자학연구
2018 .01
A Study on the Customer Value of Airline's SNS: Focused on Improving Customer Satisfaction by Customer Value Type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1 .09
Why build sustainable relationships with customers? - The effects of “Ambassador Program”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0 .06
토픽 분석을 활용한 관심 기반 고객 세분화 방법론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