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기만의 경쟁력 확보가 살길이다
베이커리
2000 .01
패션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반응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 학술대회
2005 .01
서비스도 상품이다
베이커리
2000 .01
패션브랜드에 따른 상품속성과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04 .12
한국의 문화상품 개발과 방향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 학술대회
2000 .01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및 선호도 분석 : 국내 브랜드와 해외 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05
신문고- 브랜드가 패키징이고 패키징이 브랜드다
포장계
2015 .01
탐방 -작은조직 강한회사 -자체기술개발로 경쟁력확보
포장계
2001 .01
우리술의 문화상품화 전략
한국식생활문화학회 학술대회
2008 .01
상품의 구성은 경영의 기본이다
베이커리
1997 .01
세미나 - PB의 브랜드.패키지 디자인에 관한 연구
포장계
2013 .01
상품포장의 모든 것
베이커리
1994 .01
외식 브랜드 앱의 지각된 특성이 신뢰, 브랜드 태도,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06
기획상품-일본 인기상품 중심의 실용제품
베이커리
1996 .01
지역축제 브랜드자산 구성요인들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0 .01
전통문화의 브랜드화
대한가정학회 학술대회
2006 .01
신문고-브랜드와 패키지디자인의 경쟁력
포장계
2007 .01
Opinion-끊임없는 기술개발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베이커리
2005 .01
2001 우수디자인상품 포장디자인분야
포장계
2001 .01
전통식품의 상품화
한국가정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