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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컴퓨터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게임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5 .06
뇌파를 이용한 BCI 게임 동향 고찰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뇌-컴퓨터 인터페이스 기반 퍼즐 어드벤처 게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모바일 게임 동향과 모바일 게임 이용자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다중 사용자 SSVEP 기반 BCI 게임: SSVEP running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SNG와 PC Game의 디지털캐릭터 비교 분석을 통한미래방향 제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AHP 기반 모바일 MMORPG 인터페이스 사용성 평가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PC 게임의 모바일게임으로 전환 4방식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모바일 게임에 적합한 게임운영 시스템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한중 게임디자인학과 교육시스템 현황비교 및 분석 - 게임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발전 방안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게임의 사실성 요소와 플레이어의 감정애착의 상관성 연구 -모바일 온라인 연애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6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온라인 게임 규제 정책이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미디어아트를 위한 생체 센서의 활용 - EEG 인터페이스를 활용한 뇌파 데이터를 중심으로 -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8 .01
A Study on Strategic Marketing Plans for the Effective Expansion of Mobile Game Industry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4
컴퓨터게임 산업보호에 관한 저작권법 규정의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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