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T Infrastructure Library(ITIL) 서비스관리 시스템 구축과 효과에 관한 탐색적 사례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8 .12
IT거버넌스와 IT서비스 관리 프로세스 성숙도가 IT아웃소싱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1
IT 서비스관리가 IT서비스관리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11
IT서비스 제공자의 전사적 품질 관리 도구로써 서비스수준 관리의 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5 .01
통계적 기법을 이용한 IT 아웃소싱 서비스 수준관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5 .01
아웃소싱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회계정보시스템의 특성 및 아웃소싱 파트너십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2 .03
AHP기법을 이용한 IT서비스 핵심 프로세스 분석에 관한 연구 : ITIL 관점에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10
아웃소싱 서비스 모델 및 도입효과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3 .01
백화점의 인적서비스 아웃소싱(outsourcing) 동기와 성과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1999 .06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의 상호작용이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0 .10
노인장기요양보험 방문요양기관의 서비스 관리 연구 : 구조-과정-결과 모형을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2 .11
서비스기업의 조직특성이 서비스몰입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05
통계적 기법을 이용한 정보기술 서비스 수준관리: H 기업 사례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6 .01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도시공공서비스 전달기관의 서비스 질 관리체계와 성과
지방정부연구
2003 .05
정보시스템의 아웃소싱과 성과 관계에서의 조절 효과
경영학연구
2000 .08
척척 서비스, Never Say ‘No’
톡톡 튀는 도서관 정보서비스
2012 .03
척척 서비스, Never Say‘ No’
톡톡 튀는 도서관 정보서비스
201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