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의 story와 storytelling
디지털콘텐츠
2006 .01
한국기업의 브랜드 관리 문제점과 주류 브랜드의 나아갈 길
주류산업
2001 .01
사용자의 확장브랜드 수용과 모브랜드의 영향력 : 사물인터넷을 중심으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8 .05
주류제품의 전략적 브랜드명 선택 및 브랜드자산의 구축
주류산업
2002 .01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자
전자진흥
2002 .01
브랜드 정보 인식요인들이 브랜드 공감에 미치는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성숙기 브랜드 재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전략 연구 : 백설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2 .04
온라인 브랜드커뮤니티에서의 상호작용성 구성요인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8 .12
스포츠 산업의 브랜드 경험에 따른 브랜드 인게이지먼트와 고객감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6
브랜드 파워 조사를 통한 주택 브랜드 자산 관리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 학술대회
2003 .01
Dicon People
디지털콘텐츠
2006 .01
Dicon People
디지털콘텐츠
2006 .01
Dicon People
디지털콘텐츠
2006 .01
서비스기업의 브랜드 확장유형에 대한 연구 : 호텔의 외식브랜드 확장 사례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브랜드의 history와 story
디지털콘텐츠
2006 .01
Dicon Interview
디지털콘텐츠
2006 .01
Dicon Interview
디지털콘텐츠
2006 .01
Dicon Report
디지털콘텐츠
2006 .01
Dicon i PARK
디지털콘텐츠
2006 .01
Dicon i PARK
디지털콘텐츠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