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제주문화산업시장 현황 및 지원시스템 개발 필요성
4. 정보포털 설계 및 App구현 결과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R 생태계(C-P-N-D)에서의 광고, PR 산업 분야의 활성화 방안: 질적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9
AR 초기 이용자들의 속성이 AR콘텐츠 채택과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AR콘텐츠 이용자들의 이용 인식과 이용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AR/VR 기술을 활용한 한-중 어학교육 서비스 플랫폼 구축방안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패션산업에서의 AR기술 활용 사례 연구: 활용 유형을 중심으로
감성과학
2024 .03
AR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05
실감형 콘텐츠의 기술동향과 교육용 콘텐츠로의 적용 방안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실감형 콘텐츠를 활용한 군 정신전력교육 프로그램 개발 방안 연구 - 증강현실(AR)을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지역 문화유산을 활용한 증강현실 기반 관광 콘텐츠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5G 기반 AR/VR 기술 연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0 .01
초.중등학생을 위한 VR/AR 코딩 교육 프레임워크 전략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12
A Study on Education Platform for Automobile Students Using AR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뷰티교육의 실감형 콘텐츠 개발 및 교수 학습 활용 방안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08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AR Filter Using Instagram Storyfilter: A New Frontier for Spread Mental Health Awarenes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결혼유무에 따른 증강현실(AR) 메이크업 체험이 여성 소비자 행동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AR 및 VR을 활용한 실감형 해기교육 콘텐츠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구조/유체 시뮬레이션에서 VR/AR기술의 사용자 경험 평가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수술실에서 사용하는 증강현실(AR)앱의 사용자 경험 향상을 위한 디자인 제안 : SKIA CMF 앱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논문지
2022 .12
증강현실(AR) 디자인 기술을 적용한 E-교과서 콘텐츠 기획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유아교육에서 AR/VR 적용이 교수자들의 스마트 교육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