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와 시장을 넘어 - 교육의 공공성 개념을 재구성하기 위하여
중등우리교육
2001 .04
[둘, 신자유주의와 교육] 국가와 시장을 넘어 - 교육의 공공성 개념을 재구성하기 위하여
중등우리교육
2010 .03
[둘, 신자유주의와 교육] 국가와 시장을 넘어 - 교육의 공공성 개념을 재구성하기 위하여
초등우리교육
2010 .03
국가ㆍ시장ㆍ시민사회 관계의 재조명 : 공공성의 재구성과 유연적 사회구성의 전망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2004 .11
교육의 개념
[KEDI] 한국교육
1977 .04
공공의 적
교육비평
2005 .08
주어진 공공성에서 만드는 공공성으로
중등우리교육
2001 .04
길에서 공공성을 만나다
앞,뒤 바라보다
2009 .06
현대성의 전환과 사회 구성적 공공성의 재구성 : 사회 구성적 공공성의 논리와 미시공공성의 구조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2 .06
교육 공공성에 대한 인식 차이 크게 느껴
중등우리교육
2006 .09
"교육 공공성에 대한 인식 차이 크게 느꼈다"
초등우리교육
2006 .09
국가자율성, 국가능력, 국가 強度, 국가硬度 : 개념 및 용법에 대한 비판적 고찰
한국정치학회보
1991 .03
`교육의 공공성` 개념의 재검토 - 공공성 논쟁의 분석과 개념의 명료화를 위한 논의
[KEDI] 한국교육
2006 .10
연속기획·교육과 신자유주의⑧ : 교육 공공성의 재구성
초등우리교육
2001 .09
교육을 시장경제에 맡기자
초등우리교육
1994 .04
교육을 시장경제에 맡기자
중등우리교육
1994 .04
교육개혁에 있어서 시장경제개념의 도입 분석
[KEDI] 한국교육
1985 .10
사회연대국가모델과 공공서비스 혁신
경기연구원 기본연구
2017 .10
국가교육과정은 여전히 유의미한가 - 국가교육과정을 벗어나는 것의 의미와 한계
초등우리교육
2008 .01
두번 째: 국가교육과정은 여전히 유의미한가 : 국가교육과정을 벗어나는 것의 의미와 한계
중등우리교육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