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어미의 활용
국토
1996 .11
한국어 어미 교육 연구의 변천 -학위 논문을 대상으로-
문법교육
2008 .01
위치에 따른 어미 분류 체계의 정립과 그 문제
문법교육
2010 .01
다문화가정 아동의 연결어미 사용에 관한 연구
현대사회와다문화
2011 .06
현대 몽골어와 한국어의 연결어미 대조 연구
몽골학
2006 .01
학교문법의 보조적 연결어미에 대하여
청람어문교육
2004 .01
신문 텍스트의 주제 영역별 장르성에 따른 연결어미 사용 양상 분석
한국언어문화학
2017 .01
해외송금에 의한 농촌경관 변화 : 인도 펀잡주 치마칼란 마을을 중심으로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6
어미 마음, 선생 마음
중등우리교육
2006 .11
7차 문법교과서에 나타난 어말어미 체계의 문제점
교육연구
2003 .12
2-5세 일반아동의 자발화에 나타난 연결 기능 연결어미와 종결 기능 연결어미 사용 특성
언어치료연구
2014 .12
초등학교 1-2학년 읽기부진아동의 연결어미 형태인식 특성
언어치료연구
2017 .04
거란대자(契丹大字) 동사 종결어미(動詞終結語尾)의 초보적 연구
몽골학
2019 .01
국어지식 교육 내용 구성의 - 연결어미 체계를 중심으로 -
청람어문교육
2005 .01
외계인 뺑덕어미의 서울 교육견문록
교육비평
2001 .12
송금과 인도의 농촌경관 변화 : 인도 펀잡 주 치마칼란 마을을 중심으로
전남대학교 글로벌디아스포라연구소 국제학술회의
2007 .05
현대국어 종결어미의 체계화에 대한 몇가지 : 목록 설정과 관련하여 '-거든'과 '-려고'를 중심으로
교육연구
199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