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획연재/김민남의 성찰이 있는 교육학 7]수업은 교사와 학생 간의 소통이다
중등우리교육
2005 .10
[기획연재/김민남의 성찰이 있는 교육학 8] 일감(text)과 소통(context)의 교육
중등우리교육
2005 .11
[긴급기획 - 2008년 대입개선 시안, 한계는 무엇인가] "완성형 교육이 혁신위 초안의 목표였다" - 김민남 전 교육혁신위원회 선임위원
초등우리교육
2004 .10
공동체 저널리즘을 위해 : 김민남 동아대학교 명예교수의 삶과 학문
커뮤니케이션 이론
2009 .06
[송순재의 학교 환경 이야기 ①] 학교 건축의 교육학적 성찰, 어디서 어떻게 구현되어야 하는가?
중등우리교육
2005 .03
[송순재의 학교 환경 이야기①] 학교건축의 교육학적 성찰, 어디서 어떻게 구현되어야 하는가?
초등우리교육
2005 .03
[기획연재/하자에서 교육을 생각하다 8] 교육내용, 옮음에서 적절함으로
중등우리교육
2005 .11
[특집 - 2008년 대입개선 시안, 한계는 무엇인가] "완성형 교육이 혁신위 초안의 목표였다" - 김민남 전 교육혁신위원회 선임위원
중등우리교육
2004 .10
[교원평가, 어떻게 읽을 것인가]교원평가, 다섯 가지 쟁점으로 짚어 보기 -교원평가는 교원 구조조정으로 나아갈 것인가
중등우리교육
2005 .06
[교원평가, 어떻게 읽을 것인가]교원평가, 다섯 가지 쟁점으로 짚어 보기 -교원이 평가의 주체가 된다는 것의 의미는 무엇인가
중등우리교육
2005 .06
[기획연재/하자에서 교육을 생각하다 7]평가, 또 하나의 소통
중등우리교육
2005 .10
[특집/교원평가, 어떻게 읽을 것인가]교원평가, 다섯가지 쟁점으로 짚어 보기
초등우리교육
2005 .06
연구의 내용과 방법적 측면에서 본 교육학
[KEDI] 한국교육
1984 .12
기획연재-일본 사회과학의 흐름을 짚는다2
경제와사회
1992 .03
기획연재-일본 사회과학의 흐름을 짚는다 3
경제와사회
1992 .06
일사교육의 재성찰
사회과교육
1984 .12
[기획연재 - 하자에서 교육을 생각하다 02] 시대를 넘어서는 법을 찾아서
중등우리교육
2005 .04
4주기와 5주기 교원양성기관 평가체제 비교 연구
[KEDI] 한국교육
2019 .01
[기획연재/하자에서 교육을 생각하다 05]학교, 제도의 아름다움을 위하여
중등우리교육
2005 .07
교육학 교육의 과제와 전망
대학교육
199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