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난 5년간 아카데미가 남긴 것들
중등우리교육
2008 .04
영국 아카데미를 가다01
중등우리교육
2008 .03
2007 방과후 아카데미 효과ㆍ만족도 조사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7 .12
벤처아카데미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벤처아카데미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벤처아카데미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2008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효과ㆍ만족도 조사연구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9 .01
게임 아카데미 조사 및 차별화 방안 연구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8 .06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시설환경모델 개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6 .12
세계체계의 시각에서 본 ‘한국 복지국가의 기원과 궤적’ : 윤홍식, 『한국 복지국가의 기원과 궤적 1~3』(사회평론아카데미, 2019)
경제와사회
2020 .09
‘평화복지국가’를 위하여 : 참여사회연구소, 『안보개발국가를 넘어 평화복지국가로: 독일의 경험과 한국의 과제』(사회평론아카데미, 2016)
경제와사회
2017 .06
연모(戀慕)와 현실 사이에서: 한국, 스웨덴처럼 ‘아름다운 자본주의’를 만들 수 있을까? : 조돈문, 『함께 잘사는 나라 스웨덴: 노동과 자본, 상생의 길을 찾다』(사회평론아카데미, 2019)
경제와사회
2020 .03
웹 2.0, 집단지성, 그리고 민주주의 강장묵, 『뉴미디어와 소통의 정치학』(한울아카데미, 2009)
경제와사회
2010 .06
인접 사회를 통해 본 한국의 근대화와 물 : 홍성태 엮음. 2007.『동북아의 근대화와 물』. 한울아카데미
환경사회학연구 ECO
2007 .12
물에 비친 근대화 : 홍성태 엮음. 2006. 『한국의 근대화와 물』. 한울아카데미
환경사회학연구 ECO
2007 .06
촛불 이후 개혁의 열쇠: 합리적 중도 또는 비판적 좌파 : 고원, 『촛불 이후: 새로운 정치 문명의 탄생』(한울아카데미, 2017)
경제와사회
2018 .12
한국 사회의 현실에 대한 비판적 실재론의 개입 : 김명희, 『통합적 인간과학의 가능성: 맑스와 뒤르케임의 실재론적 귀환』(한울아카데미, 2017)
경제와사회
2017 .09
서구도시에서 배우는 우리 도시계획의 새로운 패러다임 : 마쓰나가 야쓰미쓰, 『도시계획의 신조류』(한울아카데미, 2009)
인천연구
2012 .09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모형 개발연구 : 학교내 설치를 중심으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