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3. METHODS
4. RESULTS
5. CONCLUSIONS AND IMPLICAT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말레이시아 한국어교육의 현황과 과제 -중등학교를 중심으로-
동남아연구
2023 .04
The Effect of the Korean Wave on Malaysian University Students’ Perception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1
Substance over form-Malaysia
조세학술논집
2016 .06
Malaysian Customer’s Perception towards Korean Restaurants: What makes Customers in Malaysia Satisfied with Korean Restaurant?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9
한류소비자가 지각한 국가이미지, 한류호감도, 심리적 거리가 태도 및 K-Food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8개국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Seizing Malaysia’s Moment
Global Asia
2018 .06
The Linkage Between Tourism Development and Economic Growth in Malaysia: A Nonlinear Approach
International Economic Journal
2018 .01
한류가 한국 국가이미지와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분석: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5 .01
Malaysia’s Hot Hand in Tech Investment
Global Asia
2024 .06
The Glocalizing Dynamics of the Korean Wave
지역사회학
2016 .01
한류의 대만 진출 역사 및 대만인의 한류 인식
전남대학교 글로벌디아스포라연구소 국제학술회의
2017 .11
The Korean Wave in the Minds of Pakistani Students in Korea
Journal of Asian Sociology
2022 .06
兩個油漆匠的韓國之旅所留下的痕跡 — 黃春明短篇小說<兩個油漆匠>的韓語翻譯及其影響
중국학논총
2016 .12
유형별 한류 문화콘텐츠와 한국제품 브랜드 구매의도 관계에서 한류 친숙도의 조절효과 분석
통상정보연구
2023 .12
한국어 학습이 중국에서의 한류 및 한국 상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상품학연구
2015 .01
한류콘텐츠 경험이 국가 이미지, 한류콘텐츠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럽 신한류 잠재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12
日本における韓流
일본근대학연구
2017 .01
Malaysian consumers’ perception on Korean wave and intention to visit Korea: Focusing on Kelantan
관광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