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Ⅳ. 연구 방법
Ⅴ. 연구 결과
Ⅵ.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실시간 방송 플랫폼 및 이용자의 특성이 시청 만족도를 통해 지속적 시청의도 및 후원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2021 .08
Influences of Motivations on Interactivity in the Live Streaming Commerce
산경연구논집
2021 .10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시청동기가 콘텐츠의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몰입경험과 상호작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6
A Study on the Influencing Factors of User Participation Intentions in Knowledge Live Streaming Platforms
인문사회 21
2023 .04
Trans-Parasocial Relation Between Influencers and Viewers on Live Streaming Platforms: How Does it Affect Viewer Stickiness and Purchase Intention?
ASIA MARKETING JOURNAL
2022 .07
TV 프로그램의 지각된 상호작용성과 사회적 실재감이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중심으로 한 몰입의 매개효과 분석
한국방송학보
2020 .01
유튜브 콘텐츠 형식에 따른 구독자의 행동의도 차이: 의사상호작용과 팬덤의 순차적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4 .02
중국 온라인 쇼핑 라이브 방송과 왕홍 앵커 특성이소비자의 신뢰와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1 .02
상호작용성과 관계품질이 라이브 스트리밍을 이용한 소셜커머스에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0 .10
The Effects of Live-streaming Commerce Anchor Attributes on Perceived Value and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Chinese Agricultural Market
유통경영학회지
2021 .12
Factors Affecting Service Product Purchases in Live-streaming Commer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4 .08
라이브커머스를 이용한 지역 특산제품의 판매 활성화 연구 - 소비자신뢰 구축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12
게임 개인방송에서 시청자의 만족도 및 선물후원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DouYu TV 플랫폼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6
실시간 온라인 방송 시청자 자산에 관한 연구 : 중국 라이브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4 .07
유튜브 영상의 정보원과 정보 내용의 특성이 시청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시청자의 자기조절 수준으로 인한 차이
대한경영학회지
2022 .01
라이브 커머스에서 쇼호스트와 라이브 특성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와 시간 압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6
LSC 진행자와의 상호작용성과 플로우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 불안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3 .12
상호작용성의 효과에 대한 통합적 고찰: 광고학 및 주요 관련 분야의 연구 결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실시간 온라인 학습의 상호작용성과 코로나19 위험인식이 실시간 온라인 학습지속의향에 미치는 영향: 다중집단분석을 통한 학년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22 .04
멀티소싱을 위한 공급사슬의 최적 구매비율 결정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2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