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User Reputation Computation Method based on Social Activities on Social Media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5 .12
Activity-based User Influence Discrimination Scheme Considering Reliability in Social Network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A Study on the Quality Evaluation Factors of Online Information Service Users by Content Analysis Method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9 .12
An Adaptive Point-Of-Interest Recommendation Method for Location-Based Social Networks Combining the User Activity and Inactivity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2 .12
Hot Topic Prediction Scheme Considering User Expertise in Social Network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5 .12
Recommending Personalized POI Considering Time and User Activity in Location Based Social Network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7 .12
Event Location Inference Scheme Considering Users` Relationships in Social Network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7 .12
Efficient Analysis and Visualization System for Large Network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7 .12
소셜 네트워크 환경에서 사용자 행위 분석을 통한 신뢰성 높은 사용자 검색 기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Social Search Scheme Considering Recent User Interests in Social Media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Expert Recommendation Scheme Using Social Activities, Human Relations and Response Quality in Social Network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7 .12
소셜 네트워크에서 연결 관계와 영향력을 고려한 사용자 간섭 신뢰도 판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소셜 네트워크에서 신뢰성을 고려한 사용자 영향력 판별 기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User Experience difference based on User Engagement analysis by Kiosk Interaction Process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2 .02
협업필터링을 이용한 사회연결망서비스(SNS)용 온라인 평판시스템 신뢰도 향상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소셜 네트워크에서 사용자 관심도를 고려한 이벤트 검출 기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소셜 네트워크 환경에서 사용자 행위를 고려한 콘텐츠 추천 기법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소셜 네트워크에서 사용자의 영향력을 고려한 신뢰성 높은 핫 토픽 검출 기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텐저블 인터페이스 기반의 스마트 퍽 시스템에 적용되는 User 보안 인증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6
소셜네트워크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기반 기부활동 기업에 대한 조직-공중관계성이 기업이미지와 기업 평판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