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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문화 인식 빅데이터 조사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4)
[KOCCA] 보고서(ALIO)
2020 .01
플랫폼의 변화와 게임문화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7)
[KOCCA] 보고서(ALIO)
2020 .01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박물관에서 역사교육하기
역사와 교육
2025 .03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제3차 문화기술 R&D 기본계획 수립 연구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8 .06
게임이 이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KOCCA] 보고서(ALIO)
2020 .01
울퉁불퉁, 나의 미술관 건립기
충북 Issue & Trend
2015 .03
게임 문화 매개자에 대한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9)
[KOCCA] 보고서(ALIO)
2020 .01
박물관교육의 의미 고찰- 박물관교육의 요소․목적․방법을 중심으로 -
문화예술교육연구
2023 .04
박물관 교육정책과 문화예술교육 활성화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Infographic] MZ 박물관 찾는 이유 : 박물관이 살아있다 뮷즈의 경제학
더스쿠프
2025 .02
2014 대한민국 게임백서_3부 게임 문화
[KOCCA] 산업백서(ALIO)
2015 .10
게임 생산자의 노동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1)
[KOCCA] 보고서(ALIO)
2020 .01
소셜 게임의 사회문화적 의미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게임에 져도 가치는 오른다
포브스 코리아
2024 .11
게임의 트랜스미디어 현상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8)
[KOCCA] 보고서(ALIO)
2020 .01
관광의 게이미피케이션 성공 사례 분석: 해외 박물관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3 .06
게임 질병코드 도입으로 인한 사회변화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2)
[KOCCA] 보고서(ALIO)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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