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편의점 도시락의 외재적 속성과 내재적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20 .01
건강기능식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과 중국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4 .04
시니어 소비자의 전기차 선택 속성, 지각된 가치, 인지된 위험, 구매 행동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The Theoretical Foundation and Empirical Test of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Pre-made Food: An Extended TPB Model from the Perspective of Consumer Innovativeness
혁신기업연구
2024 .03
중국소비자의 한국식품에 대한 소비가치와 계획행동이론에 따른 구매의도 연구: 국가이미지의 조절효과 검증
소비문화연구
2020 .01
호텔 브랜드 경험이 전반적 만족과 교차구매의도 및 상향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전환비용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소비가치가 친환경식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의 적용
프랜차이징 저널
2023 .03
친환경농산물의 구매요인이 소비자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당신은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아니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 물질적 구매와 경험적 구매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공정무역에 대한 인지도, 구매경험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소비자를 중심으로 -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7 .01
환경의식이 녹색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환경라벨 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현대사회와 행정
2016 .01
중국 소비자의 한국제품 만족도가 구매의도 및 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면인식의 조절된 매개 효과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21 .08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밀키트(Meal-Kit)의 제품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04
The Study for Global e-Business Competency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of Smartphone on Chinese Consumer
e-비즈니스연구
2016 .10
‘왕홍’특성이 중국소비자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해석 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1 .11
해외직구 소비자의 실용적 가치가 사이트속성 및 물류속성을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용카드리뷰
2021 .09
거래위험과 구매가치가 중고제품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