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대면 수준별 대학영어수업의 학업 성취도 변화 및 학습자 만족도 연구
현대영어영문학
2021 .11
비대면 수준별 대학영어 수업에 대한 고찰: C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영어영문학
2022 .08
대학 교양영어의 수준별 수업 운영에 대한 고찰 : 지방소재 A 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새한영어영문학
2017 .02
대학영어 단계별 교육과정의 운영효과
영어영문학
2020 .02
대학의 수준별 영어 수업에 대한 연구
영어교육연구
2015 .01
수준별 영어 수업 실시 여부에 따른중학생의 영어능력 향상도 분석
영어영문학연구
2015 .01
코로나19 이후 대학영어 수업에 대한 고찰: 대면ㆍ비대면 수준별 수업에서의 협동학습에 관한 학습자의 인식 비교
현대영어영문학
2023 .05
교양영어 수준별 수업 설계를 위한 비수도권 대학 학습자 인식 조사 사례 연구
영미어문학
2024 .03
관광영어 수업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과 수업 만족도
언어과학
2015 .01
대학의 수준별 중국어 수업 운영에 대한 연구 B대학의 사례를 중심으로
외국학연구
2020 .01
수준별 교양영어교육을 위한 영어능력 평가진단 도구 개발 연구
영어영문학연구
2015 .01
대학의 영어클리닉 운영과 만족도 조사: H 대학교를 중심으로
현대영어영문학
2015 .01
그림책 기반 초등영어 수준별 리터러시 학습 양상 탐구를 위한 실행 연구
초등영어교육
2022 .09
EFL 중학생의 수준별 영어 학습전략 사용에 따른 영어 성취도의 변화 분석
영어영문학연구
2016 .01
수요자중심의 교양영어 교과과정 개편에 관한 연구: K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영미어문학
2018 .06
Preservice English Teachers' Evaluation of a Classroom English Course
초등영어교육
2015 .01
의사소통 중심 대학 교양영어 프로그램 효용성 연구: 학습자와 교수 자간의 인식 차이 고찰
열린정신 인문학연구
2021 .09
대학 교양영어 강좌로서 온라인 교육의 방향 탐색: 영화를 활용한 비대면 영어 수업을 기반으로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21 .01
비실시간 온라인 영어 수업에 대한 고등학교 학생과 교사의 인식 비교 연구
언어연구
2021 .08
비교과 프로그램에서 수업몰입을 위한 수업구성요소의 효과: A대학의 기초영문법 수업사례
언어학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