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실증 분석 및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특성이 기업의 공익활동 인식 및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연구
2019 .03
Fashio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orporate Image, Product Preference, and Purchase Intention: Chinese Consumers’ Perspectives
패션 비즈니스
2018 .01
The Nexus between Financial Status of Credit Card Business and Macro Economic Factors: Evidence from Korean Credit Card Firms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6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정당성 인식이 적합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9 .01
A Study on the Effect of Corporate Governance on Corporate Performance and Market Evaluation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5 .01
A Research on Corporate Governance, Risk Taking Behavior, and Performance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21 .01
소비자의 기업에 대한 사회적 책임 평가와 브랜드확장의 관계 연구 : 모바일페이 서비스로의 확장을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연구
2018 .09
Economic Benefi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The Case of Korean Corporations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8 .01
사회적 책임 관련 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연구
2016 .02
A Research on Corporate Reputation, Governance Structures, Risk Taking Behavior, and Performance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21 .01
임신·수유부의 올바른 영양관리를 위한 카드뉴스 형식의 교육자료 개발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17 .06
인플루언서 정보원천, 메시지 측면성, 소비자 조절초점이 인스타그램 화장품광고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효과
패션 비즈니스
2021 .11
동화만들기로 본 예비 보육교사들의 소비자교육 태도와 인식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04
윤리적 패션 사회적기업의 지속가능 방안 연구 : 서울지역 패션 사회적기업을 중심으로
복식
2016 .11
지속가능한 기업활동에 대한 소비자 지각이 화장품 브랜드(러쉬) 만족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인지적 및 감정적 요인의 매개효과 분석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21 .08
대학생의 체크카드 사용실태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데이터정보과학회지
2020 .03
유아 학부모의 돈에 대한 태도 유형과 가정 내 소비자사회화 양상의 차이
한국생활과학회지
2025 .02
비상장기업의 연구개발비가 기업이익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9 .01
소셜미디어에 나타난 친환경 광고 메시지 유형이 브랜드에 대한 태도와 친환경 평가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3 .12
쇼핑 챗봇의 의인화 수준과 메시지 유형, 미디어 자기효능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