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특별기획
1. 교육 양극화, 무엇이 문제인가?
2. 교육격차를 바라보는 세 가지 관점: 기회균등, 학습성과, 능력주의
3. 교육이 계층사다리가 될 수 있을까?: 개천용 기회불평등지수
교육정책 이슈와 전망
1. 마을교육공동체, 지속가능한 미래를 열다!
2. 교원양성 체제 개편 관련 이슈와 논의
3.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핵심역량 평가 방안:
핵심역량 평가를 위한 컴퓨터 기반 평가 시스템 개발
NEW 교육 연구
디지털 지식기반 대응형 학습 기술:배경과 필요
세계의 교육
1. 중남미 국가의 교육 양극화 실태와 시사점
2. 호주, 싱가포르, 대만의 교사 전문성 개발 방안
교육현장 Report
1. 왜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은 미래수의사회(AVMA) 교육 인증을 받으려 했는가?
2. 경남형 공유대학의 구상 및 추진 계획
교육통계 Focus
통계로 본 교육격차의 현황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육개발 2022년 12월 통권 225호
[KEDI] 교육개발
2022 .12
교육개발 2018년 11·12월 통권 209호
[KEDI] 교육개발
2018 .11
교육개발 2020년 3월 통권 214호
[KEDI] 교육개발
2020 .03
교육개발 2021년 3월 통권 218호
[KEDI] 교육개발
2021 .03
교육개발 2022년 9월 통권 224호
[KEDI] 교육개발
2022 .09
교육개발 2021년 9월 통권 219호
[KEDI] 교육개발
2021 .09
교육개발 2020년 9월 통권 216호
[KEDI] 교육개발
2020 .10
교육개발 2022년 6월 통권 223호
[KEDI] 교육개발
2022 .06
교육개발 2022년 3월 통권 222호
[KEDI] 교육개발
2022 .03
교육개발 2021년 6월 통권 219호
[KEDI] 교육개발
2021 .06
교육개발 2021년 12월 통권 220호
[KEDI] 교육개발
2021 .12
교육개발 2019년 3월 통권 210호
[KEDI] 교육개발
2019 .03
교육개발 2018년 5·6월 통권 206호
[KEDI] 교육개발
2018 .05
교육개발 2019년 12월 통권 213호
[KEDI] 교육개발
2019 .12
교육개발 2018년 9·10월 통권 208호
[KEDI] 교육개발
2018 .09
교육개발 2019년 6월 통권 211호
[KEDI] 교육개발
2019 .06
교육개발 2019년 9월 통권 212호
[KEDI] 교육개발
2019 .09
교육개발 2023년 3월 통권 226호
[KEDI] 교육개발
2023 .03
교육개발 2017년 11·12월 통권 203호
[KEDI] 교육개발
2017 .11
교육개발 2018년 7·8월 통권 207호
[KEDI] 교육개발
2018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