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교육개발원 [KEDI] 교육개발 교육개발 2020년 12월 통권 217호
발행연도
2020.12
수록면
1 - 80 (80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특별기획
1. 교육 양극화, 무엇이 문제인가?
2. 교육격차를 바라보는 세 가지 관점: 기회균등, 학습성과, 능력주의
3. 교육이 계층사다리가 될 수 있을까?: 개천용 기회불평등지수

교육정책 이슈와 전망
1. 마을교육공동체, 지속가능한 미래를 열다!
2. 교원양성 체제 개편 관련 이슈와 논의
3.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핵심역량 평가 방안:
핵심역량 평가를 위한 컴퓨터 기반 평가 시스템 개발

NEW 교육 연구
디지털 지식기반 대응형 학습 기술:배경과 필요

세계의 교육
1. 중남미 국가의 교육 양극화 실태와 시사점
2. 호주, 싱가포르, 대만의 교사 전문성 개발 방안

교육현장 Report
1. 왜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은 미래수의사회(AVMA) 교육 인증을 받으려 했는가?
2. 경남형 공유대학의 구상 및 추진 계획

교육통계 Focus
통계로 본 교육격차의 현황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