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미래지향적 역량교육의 실행 전략 탐색(RR2019-06)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역량교육을 위한 교사양성 교육과정을 중심으로(RR2021-03)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역량 개념틀 타당성 분석 및 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체제 탐색 (RR2017-18)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역량의 교육정책적 적용 과제 탐색 (RR2018-08)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OECD ‘교육 2030: 미래 교육과 역량’을 위한 현황분석과 향후과제 (OR2016-10)
[KEDI] 연구보고서
2016 .01
대학의 역량기반 교육과정과 교육성과 평가 방안 탐색(RR2022-07)
[KEDI] 연구보고서
2022 .12
학교교육 역량 강화를 위한 교사학습공동체 운영 지원 방안 연구 (RR2016-03)
[KEDI] 연구보고서
2016 .01
지방교육자치 역량 강화 방안 연구(RR2019-02)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융합형 교육을 위한 교사교육 개선 방안 연구(RR2015-05)
[KEDI] 연구보고서
2015 .01
미래지향적 교육생태계 조성을 위한 교육체제 재구조화 연구 (RR 2016-01)
[KEDI] 연구보고서
2016 .01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핵심역량교육 및 혁신적 학습 생태계 구축(Ⅲ) : 고등교육을 중심으로(RR2015-23)
[KEDI] 연구보고서
2015 .01
OECD ESP 역량 역동성 종단연구(Ⅲ): OECD 본조사 한국 실행가능성 연구 및 3개년 종단자료 분석 (RR2016-22)
[KEDI] 연구보고서
2016 .01
교육 혁신 사례 분석을 통한 미래교육 실천 과제 (RR2019-05)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미래교육환경 변화에 따른 교사자격제도 개선 방안 연구(RR2020-05)
[KEDI] 연구보고서
2020 .12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조사 국제공동연구(Ⅳ): 본조사 결과 분석(RR2020-07)
[KEDI] 연구보고서
2020 .12
학생 수 감소 시대의 미래지향적 교육체제 조성 방안(RR2015-04)
[KEDI] 연구보고서
2015 .01
교육정책의 현장 실행 과정 및 개선 과제 (RR2017-05)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종단조사 국제공동연구(I) (RR2017-19)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유아교사의 디지털 역량, 미래교육 혁신을 이끌다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2 .06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한국형 교육 뉴딜 연구- 교육시설환경 의제 발굴을 중심으로 -(RR2021-20)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