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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실패 유형별 회복 전략과 회복 만족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 CIT 활용
호텔관광연구
2005 .09
결정적 사건기법을 이용한 호텔 고객불평과 복구전략분석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한국과 중국호텔의 서비스 실패와 복구에 대한 고객반응
호텔관광연구
2009 .06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회복 공정성이 고객의 감정반응,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7 .03
서비스 실패와 복구 후의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 서비스제공자의 복구노력과 고객-종업원의 친밀감의 역할을 중심으로
ASIA MARKETING JOURNAL
2007 .10
Collaborative Information Technology(CIT) Applications in Post-Disaster Public-Private Partnerships
Crisisonomy
2008 .01
호텔의 서비스실패와 심각성 조절효과에 관한 정성적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6 .01
의료서비스 실패와 고객반응 및 서비스 회복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사전 서비스 복구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5 .01
경찰의 정신질환 위기대처방안에 대한 연구 - 미국의 위기개입팀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
경찰학연구
2019 .06
e-서비스 회복품질 향상을 위한 실패유형별 회복방안과 회복품질의 영향력 - 여대생 고객의 의류, 패션 품목 쇼핑 중심의 탐색적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0 .01
항공사 서비스 실패의 공정성을 통한 회복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7 .01
서비스실패는 회복되어야 하는가?
호텔경영학연구
2020 .12
의료 서비스 실패에서 서비스 회복(보상)과 회복 공정성이 서비스 회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1 .01
가상교육연수의 제도적 기반구축 연구
정보교육학회논문지
1999 .01
고객의 관계 성향을 고려한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전략 수립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외식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서비스 회복 노력의 효과 비교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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