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스토리텔링 통한 게임 콘텐츠 개발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5
이해중심게임수업 기반 영역형 게임 만들기에 관한 자문화기술지
한국스포츠교육학회지
2022 .07
초등학교 타깃형 게임수업 실행경험 및 교육적 의미 탐색
한국초등체육학회지
2023 .01
한국 서브컬처 콘텐츠에서 한국 신화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5 .12
중장년층을 포함한 고령자의 게임 경험과 사용자 유형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神話를 原形으로 하는 繪畫에 反映된 社會相과 神話的 象徵에 關한 考察 - 단군영정(檀君影幀)과 금궤도(金櫃圖)를 중심으로-
동양예술
2015 .01
신화 기반 아동무용교육프로그램 개발 연구
한국무용교육학회지
2021 .12
게임과 전통적 내러티브의 차이
씨네포럼
2017 .04
게임 유저 유형에 따른 게임 구조 콘텐츠별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 롤플레잉 게임 사례 분석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ADs are mythology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0
동시대 희곡에 나타난 신화적 상상력과 신화 다시쓰기 방식- <에비대왕>과 <처의 감각>을 중심으로
한국연극학
2018 .01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기능성 게임 개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신화를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고스트 메신저〉에 나타난 디지털 세계관의 양상과 의미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12
오프라인 방탈출 게임에 디지털 방탈출 게임 특성을 결합한 인터랙션 디자인 제안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1
게임 유저 타입에 따른 몰입과 게임 디자인 요소의 상관성 연구 -MOBA 게임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0 .10
게임 유저 유형에 따른 SCI 수준 및 게임 몰입도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8 .04
게임산업의 기술유출 방지를 위한 법제도화 방안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1 .01
노년층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성에 대한 연구 : 기능성 게임 사례의 사용자 대상별 특성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위한 불교문화원형 활용 사례연구 : 스마트폰 앱 게임 〈아바로〉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감각 경험에 기반한 MR 게임의 사용성 디자인 연구 - 골프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