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이론적 논의 및 연구문제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CSR 활동이 기업신뢰 및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8
사회적 책임 공시 기업의 결정요인 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기업의 공공성이 사회적 책임 인식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CSR)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와 e-WOM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고객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 패스트푸드기업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신뢰, 기업이미지,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9
MZ세대의 관광기업 사회적 책임이 기업이미지, 기업신뢰, 행동의도 및 추가 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해양관광학연구
2024 .09
중국 대학생이 지각한 스포츠용품 기업의 사회적책임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8
기업의 문화지원 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이미지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일본 대학생 대상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사회적 이슈에 기반한 기업 사회적 책임 차원: 중국 시장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0 .02
기업 수준에서의 국가브랜드 가치상승 고찰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2
브랜드 자산이 기업평판과 CSR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술경영
2019 .01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장기지향성,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스포츠용품 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연상이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신뢰와 불신, 명성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경제적, 법적, 윤리적, 자선적 책임의 역할과 신뢰와 불신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연예 매니지먼트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과 효과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5 .01
사회적기업의 사회적가치 실현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5 .02
소비자가 지각하는 브랜드 품질과 브랜드의 CSR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약회사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