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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학습 기반 매치 3 플레이테스팅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유니티를 이용한 스토리텔링 식 게임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매치 3 게임 플레이와 비즈니스모델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해외 성인 게임의 유통과 심사에 관한 사용자 인식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게임 품질 향상을 위한 재미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의 첫인상이 인기도에 미치는 영향: 인디 게임의 이미지적 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25 .03
사용자 피드백 및 게임 QA가 결합된 게임 프로토타입 개발 방법론의 효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게임플레이 상태의 성과를 통한 게임숙련도 평가방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6
빅데이터를 활용한 게임 전략 및 유저 행동 패턴 분석: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8
플레이 수준 조절이 가능한 강화학습 기반 카드형 대전 게임 에이전트
스마트미디어저널
2024 .02
매치3 퍼즐 게임과 다른 장르 게임의 융합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모바일 환경에서 캐주얼 게임의 난이도에 따른 게임 이용 지속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1
PVP 게임에서 어뷰징 실태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증강현실 게임의 평가모델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온라인 게임 내의 부정 행위 탐지 연구 동향
정보보호학회지
2017 .08
온라인 게임 보안을 위한 인공지능(AI) 기술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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