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 Hypotheses Development
Ⅲ. Empirical Analysis
Ⅳ. Discussion & Conclusion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Convergence Study on the Influencing Factors of the Content Features of Douyin Short Video on Users Continuance Intention - Taking Behavioral Analysis of College Students as an Example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6
이용자, 정보원천 및 플랫폼 차원에서의 라이브 커머스 이용 만족도 영향 요인 고찰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전자상거래의 큐레이션 특성이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만족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SNS 기반 e커머스 시스템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사회적 배제 경험이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라이브 커머스 이용 동기와 플랫폼 특성이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MZ세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2 .08
Study on Virtual Reality and E-commerce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culture technology
2016 .01
The Effect of Metaverse Users’ Self-Efficacy on Purchase Intentio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2 .12
코로나-19(COVID-19)로 인한 사회적 위험이 라이브 커머스의 소비가치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22 .03
중국 소비자의 틱톡 라이브 커머스 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계획적 행동이론 해체모델(DTPB)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0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의 커뮤니케이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8
A stud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on Chinese Mobile service
인공지능연구
2019 .01
라이브 커머스의 개념 및 특성에 따른 문제에 관한 대응 방안 제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1 .12
라이브커머스 특성이 주얼리 구매 시 구매만족도와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가치-태도-행동 모델에 기반한 음성 쇼핑 지속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5
라이브 커머스의 준사회적 관계 강화가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상호 작용과 진정성 경험의 역할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0
쇼트 비디오 앱 사용자의 지속적인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중국 DouYin 사용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2
라이브 커머스의 IT 어포던스가 상호작용성과 몰입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Exploring Consumers' Repurchase Intentions on Fresh Food E-Commerce Platforms through the Integration of Value-Based Adoption and IS Success Models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0
모바일 쇼핑 AR기술의 편리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구매만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