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박수미 (중앙대) 정우철 (중앙대) 류홍제 (중앙대)
저널정보
대한전기학회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년도 제52회 대한전기학회 하계학술대회
발행연도
2021.7
수록면
1,265 - 1,266 (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3)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연료전지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차량은 연료전지출력을 통해 인버터 및 모터를 구동함으로써 차량 운전이 가능하나, 연료전지 시스템의 초기 시동을 위해서는 배터리로부터 연료전지 시스템으로의 전력 전달이 요구된다. 본 논문에서는 초기 시동을 위해 최대 15kW 출력이 가능한 연료전지 초기 구동용 DC-DC 컨버터의 설계 및 제작에 대해 다룬다. 배터리 전압(370~440V)으로부터 연료전지 구동을 위해 고정된 전압(150V)출력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