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뉴로피드백 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편측무시와우울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 개선을 위한 과제 지향적 훈련과 진동 자극, 경두개 직류 전류 자극의 융합 효과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후각자극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균형, 경직 및 삶의 질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The Effects of Multi-Sensory Stimulation on Swallowing Function in Stroke Patients with Dysphagia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0 .01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한 뇌졸중 분류방안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1 .01
전신진동자극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관절가동범위, 근활성, 상지 기능 및 삶의 질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10
기능적 전기자극을 병행한 거울치료가 만성 뇌졸중 환자의 균형 및 보행능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융합적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스트레칭 운동 프로그램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 및 균형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12
국소 진동 자극과 양쪽 팔 훈련의 융합 중재가 뇌졸중 환자의 팔 기능 회복에 미치는 효과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급성기 뇌졸중 환자의 뇌졸중 후 우울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0
이중과제 훈련이 만성기 뇌졸중 환자의 균형 및 상지기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뇌졸중환자의 자기 효능감, 사회적지지, 삶의질 연구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뇌졸중환자의 아래팔 굽힘근에 적용한 테라테인먼트 진동 자극이 상지 기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10
인공지능 가상현실 게임 프로그램 적용이 뇌졸중 환자의 균형과 낙상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직업 유무에 따른 뇌졸중 환자와 정상 성인의 작업영역별 시간 사용 비교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8
진동자극 저항운동이 허리통증 경험자의 균형과 보행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뇌졸중 환자에게 하지 근력강화 프로그램이 균형, 보행과 상지 기능에 미치는 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6
발목관절의 시각되먹임 운동 이후 기능적 전기자극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균형 및 보행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융합적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THE EFFECTS OF KNEE EXTENSOR MUSCLE FATIGUE ON POSITION SENSE IN PATIENTS WITH CHRONIC STROKE USING A TERATAINMENT DEVICE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07
고령자 뇌졸중 위험 분석을 위한 딥러닝 기반 구음 분석 시스템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