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우리나라 생명보험 판매채널의 보험회사특성별·보험모집방법별 유지율기준 적합성분석 - 독립채널과 전속채널을 중심으로 -
보험금융연구
2017 .01
우리나라 생명보험 판매채널의 보험계약특성별 유지율기준 적합성분석 – 독립채널과 전속채널을 중심으로 -
보험학회지
2017 .07
명품제품의 가치와 채널 인식이 구매 채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2 .04
보험소비자 측면에서 본 비대면채널의 효익과 만족도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온라인-오프라인 채널 환경에서 럭셔리 제품의 구매 가치와 채널 인식이 채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보험소비자의 구매성향이 보험유통채널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8 .05
저축성 보험과 보장성 보험에서의 소비자의 채널 선호 분석: 구매의사결정과정을 중심으로
보험학회지
2017 .01
홈쇼핑 채널의 이미지 증진과 채널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부산 지역 시청자 조사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7 .11
비대면 상담채널 통합 품질 평가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채널 이미지가 채널 선호도와 향후시청의향에 미치는 영향:지상파TV, 케이블TV, 종합편성 채널을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지상파 방송사의 확장된 방송 채널로서 유튜브 채널의 성장과 성과에 관한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09
세대별 실시간 TV 채널 선호 구조의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사회과학연구
2020 .11
자료포락분석을 이용한 유튜브 채널 성과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23 .10
정보획득 및 구매 단계에서 소비자들의 채널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 소비자들의 채널에 대한 지각된 효능감을 바탕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온라인, 오프라인, 옴니채널 소비자들의 가치인식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유통채널 이용 특성에 따른 지역농산물 소비자 유형화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1 .01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소비 관련 감정반응의 구조화 및 비교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2 .11
방송 브랜드 자산이 프로그램 시청 및 구매에 미치는 영향: 방송 유형별 비교를 중심으로
미디어와 공연예술 연구
2017 .01
금융환경의 변화에 따른 고령소비자의 금융거래 채널 이용 유형 및 유형별 특성 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9
국내 은행의 비대면 금융서비스 채널 발전사
경영사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