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the Game Immersion and Emotional Evaluation through Eye Tracking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아이트래킹 기술을 이용한 게이머의 몰입도 및 감성 평가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20 .08
온라인 게임의 재미 요소와 게이머의 자아성향이 게임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게이머와 비사회적 게이머 집단 간 비교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4
Mobile Gamer Categorization with Archetypal Analysis and Cognitive-Psychological Features from Log Data
Journal of KIISE
2018 .03
Extraction of Cognitive Psychological Features of Mobile Gamers and Improvement of Purchases Prediction Performance
Journal of KIISE
2019 .09
한국 남녀 청년 게이머의 플레이 취향과 성차 및 성 고정관념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01
커스터마이징과 육성시뮬레이션을 이용한남녀 게이머 성향 비교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0
게임에서 죽음에 따른 게임 행위 변화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1
게이머 행동 예측을 위한 다양한 모바일 게임 로그 기반의 일반화된 특징 추출 방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2
모바일 게임에서 나타나는 게이머의 경험 패턴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Analysis of Character Design in Dating Simulation Mobile Games for Wome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3 .03
중국 모바일 게임의 한국 소비자 취향 분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8 .07
모바일 게임데이터 기반 게이머 유형 군집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6
AHP를 이용한 모바일퍼즐게임의 게임성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2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게임에서의 게임 행위 변화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4
게이머의 게임 행위와 시간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블록체인 게임과 게임산업의 패러다임 전환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10
ANT를 통한 게임 위험의 실재성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0
혼합 감성평가 방법의 타당성과 고찰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