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국 인성교육 개념과 배경 분석
효학연구
2021 .01
우리나라의 인성교육과 시민교육
동아인문학
2020 .09
양심적 행위의 도덕교육적 함의
윤리연구
2016 .09
니체의 약자의 양심과 주권적 양심에 대한 고찰
철학논총
2015 .04
인성교육의 핵심 가치‧덕목의 타당성 및 인성교육 방향성 모색
효학연구
2020 .01
양심이란 무엇인가 ― 양심에 관한 신학과 신경과학의 대화
신학사상
2024 .09
기독교계 중등학교의 종교교육과 인성교육
종교문화연구
2016 .12
격대교육과 인성교육
새한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인성교육진흥법과 인성교육 종합계획에 관한 문제 제언 ― 2022 교육과정 개정과 관련하여 ―
한국철학논집
2021 .11
종교적 양심의 내면적 자유와 공공영역에서의양심실현: 어거스틴, 아퀴나스, 마틴 루터의양심론을 통하여 살펴보는 신앙의 공공성에 대한소고
기독교사회윤리
2015 .01
老子의 道와 인성교육
새한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2022 교육과정에서의 인성교육 방향
윤리연구
2022 .03
인성교육 역량 연수 프로그램 콘텐츠 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윤리연구
2019 .01
‘인성교육진흥법’의 발상과 함의에 대한 비판적 고찰
생명연구
2016 .02
기독교대학의 인성교육에 대한 한 연구
대학과 선교
2016 .01
기독교학교에서의 기독교 인성 및 기독교 인성교육에 대한 이해
기독교교육 논총
2016 .01
칸트 양심론의 본질에 관한 고찰 - 양심무오설과 양심법정설의 연계적 관점에서 -
건지인문학
2016 .01
인성개념, 그리고 인성교육의 필요성과 방향성
인문과학
2019 .01
‘인성교육진흥법’의 문제점과 보완방안
한국사상과 문화
2015 .01
루터의 양심 개념: 법과 복음, 자유와 자발적 구속, 믿음과 사랑의 관점에서
한국교회사학회지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