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구매경험에 따른 소비자 조절초점이 온라인 쇼핑몰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6 .12
The Impact of Self-Regulatory Focus on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 Focusing on Foreign-owned Perceived Local Brands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23 .02
Are Longer and More Negative Online Reviews More Helpful? - The Mediating Role of Consumers' Perceived Usefulness of Reviews
아태비즈니스연구
2023 .03
중국에서 외국산 유아식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7 .01
고령자 대상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20 .01
소비자의 개념에 관한 연구
法學論文集
2016 .01
주요국가 소비자법제 연구 Ⅲ - 일본 소비자법제 -
정책연구보고서
2021 .03
중국 노인 소비자의 소비자역량에 관한 실증연구
Human Ecology Research
2018 .01
내용분석을 통한 소비자교육 이러닝 동영상 콘텐츠 현황 연구- 관련 기관 및 소비자단체를 중심으로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7 .01
Understanding Consumer Perceptions of Brand Globalness and Localness: The Roles of Self-Regulatory Focus
무역연구
2023 .02
The effect of foreign language brand on consumers’ perception: Focused on Chinese consumers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23 .07
개정 UN 소비자보호 가이드라인과 입법 과제
법학연구
2017 .01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소비자교육 연구 동향 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0 .01
제품 속성별 온라인 구전의 방향성이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Add to Cart or Buy It Now? Factors Influencing the Usage Intention of Online Shopping Cart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8 .06
The Effect of Consumer Perceived Risk on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Mall
유통경영학회지
2017 .10
온라인 트래킹에서 소비자 보호 관련 EU, 미국, 한국의 법제도 비교 고찰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The Role of Perceived Brand Nature and Self-regulatory Focus on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22 .06
소비자 보호를 위한 소비자개념의 명확화
법학연구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