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에 따른 TV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연세경영연구
2023 .06
TV 같이 보실래요?
주간경향
2025 .04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다매체 시대 TV 프로그램 시청 행태와 통합 시청률 및 광고 시청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7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행동유형이 TV 광고에 대한 소비자신뢰도 및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15 .08
고정형 TV의 장기적 시청패턴 변화 : 테크놀로지 및 정책의 영향에 대하여
사회과학 담론과 정책
2017 .10
시급 중심 광고요금제의 비용효율성과 광고판매율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20 .06
엘리베이터 TV 광고의 인지 및 효과에 관한 연구: 실험적 접근과 EEG 분석
지식경영연구
2024 .09
미디어 환경변화와 TV시청률을 이용한 통합시청률 추정 : 드라마와 버라이어티 장르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7 .06
TV 시청 관습의 공간적 변화 : 가내화 개념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7 .04
A 2018 Samsung Smart TV Data Acquisition Method Analysis
디지털포렌식연구
2019 .09
융합적 TV시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6 .04
가족의 화로에서 사적 스크린으로? : 가내 TV 시청 양상에 대한 분석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8 .08
소셜 빅데이터를 이용한 경구피임제 TV광고의 여론 및 감정 분석 : ‘머시론’ TV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TV 광고의 매체 속성이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TV제품 광고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1 .01
모바일 SNS 기반 소셜 TV 모델의 경쟁력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5 .01
어드레서블TV 광고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및 매출 효과 검증을 위한 실증연구
광고학연구
2023 .06
TV 가상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 시청방해와 맥락일치성의 조절효과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24 .09
TV홈쇼핑 사용자의 시청행태에 기반한 함의 연구 : 여성시청자의 시청 사례를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6 .04
日 민방련 연구소, ‘TV 광고 효과’ 관련 조사 결과 발표 - TV 광고, 동영상 광고보다 구매 효과 높아 -
해외방송정보
202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