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내는 재미, 푸는 재미
창비어린이
2017 .03
재미가 있어 잘하고 싶다
번역하다
2022 .05
옛한글 코드의 변천사
한국학(구 정신문화연구)
2018 .12
미와 도덕성의 관계 개념으로 본 한글의 디자인적 공공성
우리어문연구
2019 .01
[그림이 있는 에세이] ‘뻔’하지 않고 ‘펀’(fun)하게 아트놈
월간에세이
2022 .02
기초 문식성 함양을 위한 한글책임교육 정책의 성과와 지향점
한국초등국어교육
2023 .04
영어권에서 바라보는 한글: 2000년 이후를 중심으로
인문과학
2015 .01
재미, 의미, 흔들림과 함께하는 독서교육
함께 여는 국어교육
2021 .10
[여는글] 여행의 재미, 배움의 의미
함께 여는 국어교육
2024 .07
놀이로서 ‘재미(fun)’의 기능과 탈춤의 해학성에 관한 담론
한국민속학
2019 .05
한글책임교육에 대한 교사의 인식 연구 - 한글 해득 진단 도구를 중심으로 -
한국초등국어교육
2022 .10
문화콘텐츠 필수 요건으로서 3중 구조(의미·재미·심미) 연구
인문콘텐츠
2020 .06
담 너머로 본 다른 교과의 재미 : 역사/사회/수학/과학/영어 교과의 숨은 재미를 찾아서
함께 여는 국어교육
2024 .07
소련지역 고려인 한글학교 설립과 운영 : 광주한글학교를 중심으로
한국민족문화
2016 .02
선정과 관음을 넘어선 새로운 재미
창비어린이
2024 .09
한국 수어의 도상적 양상과 의미 특성
국어교육연구
2018 .10
재미 추구자들의 국어 수업 이야기
함께 여는 국어교육
2024 .07
현대중국어 다항보어 ‘V+C1+C2+(C3)’ 격식 初探
중국언어연구
2015 .01
영어의 한글 표기 및 그 리듬과 운율의 분석적 연구
어문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