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융합연구학회지
2021 .12
가정 요양용 전동침대의 사용성평가 지표 개발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6 .01
Usability Improvement of Mobile U-Health Service Platform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모바일 앱에서 휴리스틱 평가 방법을 사용한 사용성 평가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시간관리 모바일 앱 사용성 평가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12
The game of go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2 .12
The game of go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12
스마트 폰에서 모바일 앱의 사용성 평가 프레임워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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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Serious Game Development – Voice Recognition Soccer Game to Prevent Drowsy Driving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7 .01
경험에 기반 한 디자인의 사용성 융합 평가 모델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12
A Study on Game Rating in KOREA for Juvenile Addiction and CRIME Prevention
Public Value
2018 .06
인공지능 검색 서비스 활용에 따른 서비스 사용성 평가: 네이버 앱을 중심으로
감성과학
2019 .01
서비스디자인 플랫폼을 위한 사용성 평가지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Game Design for Global Services of Mobile Games -Focusing on the Japanese service case of Lunosoft casual games-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1 .01
라이프로깅 애플리케이션 사용성 평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게임콘텐츠의 음(音)
한국콘텐츠학회지
2015 .06
A Case Study on Design Factors of Educational Game for Mobile Platform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중국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한 전문 인력 양성 방안 -중국내 대학의 게임 전문 인력 양성 커리큘럼 제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사용성 테스팅 접근방법을 이용한 모바일 앱 평가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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