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편집부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22 제56권 제4호(통권 제639호)
발행연도
2022.4
수록면
17 - 29 (13page)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최근 2년간 이용수 순으로 정렬했을 때
해당 논문이 위치하는 상위 비율을 의미합니다.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뚜레쥬르, 소모품 친환경 소재 도입 확대
매일유업의 어스아워캠페인 후원
올리브영 공병 수거 ‘뷰티사이클’ 캠페인 확대
농협몰 ‘2022년 착한소비 기획전’ 진행
동아에스티, 휴전선 접경지역에서 ‘평화의 숲’ 조성 참여
GS리테일, 건강도 챙기고 환경도 지키는 ‘플로깅’ 캠페인 시작
무인양품, LAR · 효성티앤씨와 폐페트병 소재 친환경 스니커즈 제작
제주삼다수, ‘착한 순환 캠페인’ 참가자 모집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