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빅데이터기반 인공지능 스피커의 활용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인공지능 스피커의 사용 만족도를 통한 품질측정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인공지능 스피커 만족도와 지속적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기능적, 정서적 요인을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8 .12
[Trend : 일상생활 속의 AI ③] 일상생활 속의 AI노믹스 ③ AI 스피커 : 인공지능 스피커로 느낄 수 있는 7가지 재미
매경럭스맨
2020 .04
인공지능(AI) 스피커를 활용한 유아의 놀이 탐색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0 .11
인공지능 스피커의 교육적 활용 방안 고찰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01
AI 스피커가 바꾸는 일상
언론중재
2017 .12
고령자의 인공지능 스피커 만족도와 지속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
방송통신연구
2021 .04
생성형 인공지능에 대한 신뢰와 인공지능 정책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11
인공지능 기술에 대한 인식이 인공지능 스피커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원 신뢰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3 .09
비이용자의 인공지능 스피커에 대한 태도와 행동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0 .02
“헤이 카카오!”: 소비자-인공지능 기기의 상호작용 요인에 대한 질적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AI 스피커 소비자 세분화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쉽게 배우는 인공지능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0 .01
인공지능과 “함께 되기”
뉴 래디컬 리뷰
2017 .07
처음 만나는 인공지능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0 .12
스마트 스피커 환경에서 음성광고 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인공지능 시대의 서비스와 소비자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인공지능(AI) 스피커와 유아 간 상호작용 분석 및 양상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AI 스피커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미디어 효능감과 사회적 실재감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