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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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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 인플루언서의 상호작용성과 스폰서 유형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4
인지부하, 인플루언서의 내러티브, 광고 공시가 인플루언서 후원 콘텐츠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논총
2023 .04
인플루언서 영향력 수준에 따른 광고 효과 비교: 마이크로 vs. 메가
광고연구
2024 .09
탑 인플루언서는 과연 무엇이 다른가? - 1인 마켓 인스타그램 내용분석 및 텍스트 마이닝
광고PR실학연구
2023 .02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콘텐츠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 인플루언서 애착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인간 vs. 가상인간 인플루언서의 광고 설득효과 비교: 지각된 역량, 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2 .11
인플루언서 유형에 따른 유튜브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반응 : 유튜브 먹방 콘텐츠에 대한 댓글 분석 이 논문은 2021년 중앙대학교 연구장학기금 지원에 의한 것임
광고PR실학연구
2023 .02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인스타그램 팔로우 의향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과 지각된 즐거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인도스먼트(endorsement) 영향력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인플루언서의 특성, 콘텐츠의 특성, 의사사회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PR연구
2019 .01
인플루언서의 인지도와 광고 콘텐츠의 속성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유튜브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3 .06
교사 인플루언서의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교원교육연구
2021 .01
위기 상황에서 인플루언서 유형과 소비자의 지각된 도덕성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고의성 인식의 매개효과와 브랜드 고정관념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3 .04
유럽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규제 동향과 시사점
유통법연구
2024 .06
소셜인플루언서에게 지각한 자기표현 성향이 인플루언서 제공 콘텐츠 인식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0 .07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팔로워 지각 효과에 관한 연구: 코어 팔로워 규모 지각에 따른 동조성과 인플루언서 이미지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미디어, 젠더 & 문화
2021 .03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관광객의 애착, 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3 .03
먹방 인플루언서 콘텐츠 협찬 고지가 기대불일치에 미치는 영향: 인플루언서 평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08
유튜브 리뷰 콘텐츠 인플루언서 특성이 정보 유용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인영향 민감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4 .08
교사 인플루언서(Influencer)의 활동 및 영향 분석(RR2020-06)
[KEDI] 연구보고서
2020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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