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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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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세일즈 프로모션을 조절변수로 -
문화산업연구
2024 .09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 및 인플루언서 특성이 사용자 플로우와 만족을 통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극-유기체-반응 모델 관점에서
아시아연구
2022 .08
여행상품 라이브커머스 특성이 지각된 유용성,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4 .07
라이브 커머스 인플루언서에 대한 소비자 팬쉽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과혁신연구
2023 .12
인플루언서가 라이브커머스의 지각된 가치와 제품신뢰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 대상 한국제품 판매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4 .02
중국 소비자의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지각된 가치, 만족 및 지속이용의도 연구: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2 .09
중국 라이브커머스 이용자의 소비가치와 디지털 소비자역량이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4 .09
라이브커머스 인플루언서와의 자아이미지일치성이 소비자의 팬쉽과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2 .08
라이브 커머스에 인플루언서 특성이 팬쉽과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2 .10
라이브커머스에서의 소비자 간 상호작용성이 쇼핑가치 지각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22 .04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중국 소비자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국제지역연구
2024 .06
라이브 커머스 특성과 인플루언서 자질이 뷰티와 패션 제품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1 .02
라이브커머스 인플루언서 특성과 구매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6
라이브 커머스 환경에서 상호작용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쇼 호스트의 전문성과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성향이 인플루언서에 대한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3 .06
TV홈쇼핑과 라이브커머스에 따른 충동구매 성향의 유형에 관한 연구: 인지부조화 경험의 감소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2 .05
The Effects of the New Culture Live Commerce on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Impulsive Buying
문화산업연구
2021 .09
중국의 공익연계 농산물 라이브 커머스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4 .08
라이브커머스 오락성이 중국 소비자의 라이브커머스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4 .02
소셜커머스 웹 활동에서 외식상품 소비자의 기술준비도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쇼핑가치의 매개적 역할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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