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설계 및 실증분석
4. 시사점 및 향후 연구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VR 몰입 및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실험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5 .02
가상현실 스포츠 만족도 결정요인: 상호작용, 존재감 및 몰입경험을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6
모바일 은행 앱의 게이미피케이션 구성요소 및 시각표현요소가 몰입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1
The Relationship among Coaches' Transformational Leadership, Exercise Flow, and Repurchase Intention in Sports Centers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09
증강현실 기반 공연예술의 프레즌스와 정보성, 생생함, 몰입경험이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2
몰입형 가상현실에서의 협업 기반 다수 사용자 상호작용의 현존감에 관한 연구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8 .07
흡연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몰입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4
가상현실을 활용한 감정 몰입 콘텐츠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1 .11
스토리텔링 기반 몰입형 가상현실 콘텐츠 제작 기법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2
Analysis of Interaction Items in the Virtual Reality Game Interfac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뉴미디어 콘텐츠의 상호작용성에 대한 문화기호학적 고찰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3
가상 펫 시뮬레이션을 위한 혼합 현실 환경에서의 핸드트래킹 및 음성 인식 기반 상호작용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3
몰입형 VR 환경에서 가상 반려동물과 상호작용에 관한 패시브 햅틱 요소의 영향 분석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24 .07
가상현실과 가상의 장소
건축사
2018 .01
몰입적 환경교육 가상현실 시뮬레이션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2 .04
청소년 스포츠클럽 참여자의 몰입경험, 자아존중감, 운동지속의도 간의 관계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8 .10
VR 환경에서 가상 객체 선택 상호작용 개선을 위한 사용자 의도 반영 방법
방송공학회논문지
2021 .11
몰입형 가상현실에서손기반 인터페이스의 비교 실험에 관한 연구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9 .06
데이터베이스 수업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의 구조적 관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3 .07
새로운 몰입형 가상현실을 위한 원형 미로 생성 기법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7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