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김영제, 『고려상인과 동아시아 무역사』(서울, 푸른역사, 2019)
역사학보
2019 .12
오래된 질문
수필미학
2016 .03
질문하다 보니 궁금해지네 : 질문초점을 활용한 수업
함께 여는 국어교육
2022 .12
서울 외 1편
자음과모음
2023 .06
나의 첫 번째 서울
월간에세이
2018 .01
좋은 질문, 더 나은 삶
함께 여는 국어교육
2022 .12
인간에 대한 질문
창비어린이
2020 .09
환자는 질문해야 한다
인물과사상
2016 .09
‘역사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으로 그린 역사수업
역사와교육
2020 .01
질문에 대한 중등학생의 인식 연구
우리말교육현장연구
2021 .01
‘가족’ 이후에 관한 질문들
황해문화
2018 .03
다양한 활동 영역의 소박하지만 위대한 질문 9가지
월간 옥이네
2023 .09
우리가 읽은 소설, 우리가 나눈 질문
함께 여는 국어교육
2022 .12
역사가 할 수 있는 것, 해야 하는 것
역사비평
2021 .08
송은영, 『서울 탄생기: 1960~1970년대 문학으로 본 현대도시 서울의 사회사』(푸른역사, 2018)
문화과학
2019 .03
역사 전공교육의 질문, ‘어떻게’에서 ‘왜’로
역사와현실
2020 .09
질문을 질문합니다 : 《학생이 질문하는 즐거운 수업 만들기》의 저자 정혜승 교수님과 함께
함께 여는 국어교육
2022 .12
‘질문’에 대한 읽기 교육 연구 동향: 체계적 문헌 분석의 방법을 활용하여
독서연구
2021 .01
질문과 후속 질문 양상 분석 - 세 교사의 국어 수업을 중심으로 -
국어교육연구
2025 .02
삶의 질문들이 ‘문학’을 끌어당긴다
자음과모음
201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