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주문생산시스템에서 고객가치평가에 기반 한 고객계층화 모형
한국 SCM 학회지
2019 .10
고객 경험 중심적 서비스 디자인을 위한 데이터 기반 디자인 씽킹 : 소셜 리스닝 기반 푸드 플랫폼 경험 개선 사례 연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11
Examining the Effect of Marketing Mix Elements on Customer Satisfaction with Mediating Role of Electronic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8 .12
실시간 IoT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관계 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메타버스에서의 정서적 경험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효과 : 의료관광서비스를 중심으로
스마트미디어저널
2024 .02
서비스기업의 고객경험관리역량이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은행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2 .10
온라인 고객 리뷰에 대한 텍스트마이닝을 활용한 고객가치제안 방법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1 .12
고객참여행동과 고객시민행동이 종업원의 직무에 미치는 영향 비교
인적자원관리연구
2016 .01
딥 러닝과 Boosted Decision Tree를 활용한 고객 이탈 예측 모델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18 .02
Customer Acquisition Strategy for Key Customers Hidden in Big Data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사용자 리뷰 토픽분석을 활용한 모바일 쇼핑 앱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8 .11
A Study on the Survey System for Customer Feedbacks of the Service Industry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간판의 기능과 디자인 요소가 고객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8 .01
Analyzing Customer Feedback on Social Media : a Case Study of Tourism Service Industry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클러스터링 기법을 활용한 이커머스 사용자 리뷰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2 .05
스마트폰 비즈니스의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05
데이터 사용자를 고려한 데이터 제공 환경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12
공항특수경비원들의 보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보안논문지
2015 .01
A Stochastic Approach for Valuing Customers in Banking Industry: A Case Study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20 .12
0